치질을 빠르고 쉽게 제거하기

2020. 6. 14. 19:56카테고리 없음


치질을 빠르고 쉽게 제거하기



대부분의 외부 치질은 국소 크림, 마녀 헤이즐, 시츠 목욕,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진통제로 집에서 치료할 수 있다.


섬유질 섭취를 늘리고, 물을 많이 마시고, 필요에 따라 대변 연화제를 사용하면 더 이상의 발병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다음 글은 치질 치료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제공한다.




치질에 걸리면 향, 염료, 에센셜 오일이 함유된 물질을 염증 부위에 가까이 두지 않도록 하여 질환의 추가 악화를 방지한다.


이런 첨가물이 함유된 제품에 단기간 노출해도 통증이 있거나 가려움증, 치질 부기가 생길 수 있다.




치질이 무엇인지 정확히 이해하는 것은 여러분의 걱정을 덜어주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이 아는 사람 또는 당신이 가지고 있는 사람이 있다면 당신이 무엇을 상대하고 있는지 반드시 알고 있어야 한다.


기본적으로 치질은 붓고 예민한 신경의 묶음이다.




휴대용 쿠션은 앉을 때 통증 완화에 도움이 되는 장치다.


여러분은 직장에서 특별한 쿠션을 사용하는 것에 대해 약간 부끄러움을 느낄 수 있지만, 여러분은 반드시 그것을 여러분의 차와 집에 있는 의자에 사용해야 한다.


그것은 너에게 많은 안도감을 줄 것이다.




반드시 비싼 치질 치료와 약이 필요한 것은 아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이 시도할 수 있는 자연적인 치료법이 있을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배변을 한 직후에 15분 정도 좌욕에 담그도록 하라.


치질은 극도로 가려울 수 있지만 긁는 것을 피하십시오.


이는 문제를 악화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깨끗한 패드에 마녀 헤이즐을 바르는 것은 가려움을 완화시키는데 매우 효과적일 수 있다.


섬유질이 풍부한 음식을 충분히 먹고, 매일 8잔 정도의 물을 충분히 마시도록 하라.


이것은 배변 중에 과도한 긴장감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치질 예방에 도움이 되는 식단에 야채와 과일을 충분히 섭취하지 않으면 보충제를 고려한다.


보약을 한꺼번에 먹지 말고 하루 종일 펴서 물을 많이 마셔라.




가능한 한 자주 물을 마셔라.


만약 여러분의 몸이 더 많은 물을 필요로 한다면, 그것은 변에서 물을 흡수한다.


이렇게 하면 대변이 더 딱딱해져 배변이 매우 아프다.


매일 권장되는 양의 물을 마셔서 탈수증을 예방하십시오.


그러면 이 문제를 자주 겪지 않을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치질을 앓고 있다면, 도넛 쿠션은 큰 안도감을 줄 수 있다.


이 타입의 쿠션은 치질 부위의 압력을 최소화하면서 당신의 뒷부분을 지탱한다.


그냥 그 위에 앉으면 다른 표면에 앉는 것보다 훨씬 더 편안해질 것이다.




무릎을 위로 올리면서 따뜻한 목욕탕에 앉아라.


따뜻한 물에 목욕을 하면 치질 통증뿐만 아니라 여러분이 경험하고 있을 수 있는 염증이나 짜증을 완화시킬 수 있는데, 이것은 여러분이 실제로 그것을 할 때 정말 보람 있는 감정이다.


물을 약간만 따뜻하게 하고 싶은 이유는 이것이 그 지역 주변의 혈류를 증가시키는데 도움이 되기 때문이다.


이렇게 하면 붓기와 통증이 최소한으로 유지된다.


이 방법은 필요한 만큼 자주 사용할 수 있으며, 즉시 결과를 보아야 한다.




무료는 아니더라도 가장 효과적이고 저렴한 치료 방법은 물을 더 많이 마시고 국소 생산물을 바르고 운동을 하고 섬유 보충제를 복용하는 것만큼 간단하다.


여기서 제공되는 충고를 활용함으로써 향후 치질 문제를 궁지에 몰아넣을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