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유용한 팁으로 리더십 스킬 강화

2020. 6. 14. 19:58카테고리 없음


이러한 유용한 팁으로 리더십 스킬 강화



리더가 되는 방법에 대한 정보를 찾고 있기 때문에 아마 여기에 있을 것이다.


만약 이것이 당신이 여기 있는 이유라면, 당신은 이 기사가 당신이 더 나은 리더십 기술을 갖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를 가르쳐 줄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계속 읽으면서 리더쉽에 대한 유용한 조언들을 얻으면 된다.




정직은 좋은 리더에게 가장 중요한 자질 중 하나이다.


리더는 항상 그룹 구성원을 긍정적인 방향으로 이끌어야 한다.


당신이 정직하게 있을 때, 사람들은 당신을 알아채고 고마워할 것이다.


당신은 정직해야 한다, 왜냐하면 그것은 그들이 다른 사람들에게도 정직하게 지내도록 격려할 것이기 때문이다.




리더십 능력을 높이는 좋은 방법은 결단력 있는 것이다.


네가 리더니까 많은 결정이 내려질지도 몰라.


만약 그 팀이 문제 해결책에 대해 몇 가지 다른 의견을 가지고 있다면, 몇몇 사람들 대신 모든 사람들에게 이익이 되는 해결책을 결정하라.




가능한 경우 언제든지 팀과 함께 잠재적인 문제에 대해 공개하십시오.


좋은 리더들은 사업상의 문제를 숨기고 싶어하지 않는다.


왜 그런지 알고 싶으세요? 우리의 현대 생활에 내재된 모든 의사소통 때문에 그 문제들이 표면화될 수 있는 많은 방법들이 있다.


사람들은 네가 원하는지 아닌지에 상관없이 알게 될 거야.


메시지에 반응하는 것보다 통제하는 게 낫지 않을까? 위대한 지도자들은 그 길에 머물러 있다.




팀원들에게 당신이 그들에게 매우 감사하다는 것을 반드시 알려라.


고맙다는 말을 하거나, 잘했다는 쪽지를 쓰는 데는 많은 시간이 걸리지 않지만, 긴 근무일을 겪고 있는 사람에게는 큰 의미가 있다.


이것은 사람의 사기를 북돋아 주는데 도움이 되고, 돈이 전혀 들지 않는다.




집념은 보다 비판적인 리더쉽의 특징 중 하나이다.


프로젝트가 내리막길을 걷게 되면 반응이 있는 한 팀의 안내자가 될 것이다.


마주한 장애물에도 불구하고 목표를 성공적으로 완수하는 데 집중해야 한다.


당신의 그룹은 당신의 열성적인 선례를 따를 것이다.




가능한 한 가까이 다가가라.


어떤 사람들은 지도자들이 위협적이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이것은 좋은 접근법이 아니며 여러분의 존경을 잃게 될 것이다.


팀이 작업을 올바르게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십시오.




실수할 때는 반드시 인정하라.


아무리 훌륭한 지도자라도 실수를 하게 될 것이다.


좋은 리더라면 죄책감을 인정하고 직원들에게 문제를 설명할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은 그들에게 당신이 그들처럼 인간이라는 것을 보여줄 것이다.


그것은 직관에 반하는 것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인간성을 한 번 섭취하면 다른 사람들로부터 충성을 얻을 수 있다.




사업을 구축하기 위해 고용하는 그룹은 다양해야 한다.


모든 유형의 사람들은 당신의 조직에 어떤 것을 끌어 당길지 많은 다른 아이디어를 줄 수 있다.


자신과 비슷한 직원을 고용하지 마십시오.


당신의 전반적인 혁신은 약화될 것이다.


그것은 또한 여러분 모두가 같은 약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실패하는 사업을 의미할 수도 있다.




시너지는 가능한 한 자주 생각해야 할 것이다.


너는 너의 개인적인 목표를 알아야 한다.


또한, 비즈니스 목표를 고려하십시오.


그것들은 잘 맞춰져야 하고 어느 정도 겹칠 수도 있다.


그들과 함께 작업하는 것은 좋은 일이다.


그렇지 않으면 열정의 결핍이 확연히 드러난다.




효과적인 리더쉽을 위한 좋은 자질은 성실함이다.


아무도 보고 있지 않더라도 항상 정직하고 올바른 일을 해야 한다.


당신이 성실하지 않다면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신뢰하기 어렵다.


청렴한 리더십은 존경과 신뢰를 얻는다.




글을 제대로 쓸 줄 알아라.


당신의 성격은 좋은 리더십을 위해 필수적이지만 그것보다 더 중요한 것이 있다.


또한 단어를 사용하여 자신을 표현해야 한다.


글을 엉성하게 쓰거나 오자가 많고 문법이 서툴다면 다른 사람들이 리더를 진지하게 받아들이기 어렵다.


어떻게 쓰는지 생각하고 작업해.




고객이나 동료에게 항상 자신감과 성의를 보여야 한다.


그러나 자신감은 거만을 의미하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하라.


오만함 때문에 생기는 신뢰는 없다.


진정한 성실함은 진정한 이해뿐만 아니라 당신과 노동자 사이에 신뢰의 유대감을 형성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정직하지 않다면, 당신의 팀은 호의에 보답할 것이다.




위의 기사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좋은 정보가 주어졌을 때 이끌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헌신적으로 지내고, 더 많이 배우고, 열심히 일해.


이 조언들을 명심해라 그러면 당신은 곧 더 나은 지도자가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