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판 관리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2020. 6. 14. 19:59카테고리 없음


평판 관리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모든 기업은 살아남기 위해 긍정적인 공공 이미지를 필요로 한다.


누군가는 평판관리가 무엇에 관한 것인지, 그리고 그들이 부정적인 시각으로 보이지 않는다는 것을 어떻게 알아낼 것인지 알아낼 필요가 있다.


이 기사는 평판 관리를 위한 많은 유용한 조언들을 가르쳐 줄 수 있다.




명성을 쌓으려면, 항상 어떤 형태의 의사소통을 통해 후속 조치를 취하십시오.


큰 사업을 하더라도 이런 것을 실천해야 한다.


그들은 그들이 당신에게 중요하다고 느낄 필요가 있다.


자동화되고 고객과 함께 작업할 수 있는 시스템을 사용해 보십시오.


또한 구매 후 피드백을 요청하십시오.




항상 상냥하게 대하라.


만약 당신이 팔로워들과 다른 방식으로 의사소통을 하지 않는다면, 계속해서 트윗을 하거나 업데이트를 게시하는 것은 별로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만약 누군가가 소셜 미디어에 당신의 페이지에 질문을 올리면, 가능한 한 빨리 그것에 대답하도록 조심해라.


답을 확신할 수 없다면, 답을 찾고 있는 팔로워에게 말하십시오.




모든 고객이 만족하는지 확인하십시오.


고객에 대한 당신의 우려는 당신의 사업에 큰 영향을 미친다.


그 변화가 온라인 포럼을 통해 일어난다면, 그것은 훨씬 더 좋다.


다른 잠재 고객과 고객들은 당신이 적극적으로 문제를 해결한다는 것을 알 수 있기 때문에 그들은 나중에 당신의 회사에서 제품을 사는 경향이 더 많을 것이다.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십시오.


대부분의 사람들은 부정적인 의견을 남길 때 회사가 반응하기를 기대한다.


가능하다면 한 시간 이내에 질문에 답하시오.


다른 많은 사업체들이 그렇게 방심하지 않기 때문에, 당신의 응답 시간은 당신이 돋보이도록 도와줄 것이다.




귀사의 비즈니스 부문과 관련된 최신 뉴스를 확인하십시오.


이를 통해 고객에게 최신 혁신 및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


뉴스를 읽거나 구글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아보세요.




온라인에서 어떻게 인식되는지 주의 깊게 살펴보십시오.


언제 부정적인 발언이 나오는지 모르니 자주 확인해야 한다.


사람들이 귀사를 검색할 때 부정적인 의견이 상위에 도달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한 달에 한두 번 이것을 하도록 해라.




직원들에게 항상 공평하게 대하라.


때로는 이것이 꼭 필요한 것으로 보이지 않을 때도 있지만, 직원들을 존중하지 않으면 심각한 결과를 초래할 수도 있다.


만약 사람들이 당신의 좋은 고용주가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된다면, 당신의 사업은 어려움을 겪을 것이다.




영업 또는 비밀 프로모션을 조용히 진행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민원을 해결하기 위해 사적인 제안을 사용한다면 이것은 정말 중요하다.


이런 종류의 정보를 게시함으로써, 당신은 결국 많은 불평을 듣게 될 것이다.




고객이 자주 찾는 장소에서 자신의 존재를 알리십시오.


만약 그들이 특정한 가게나 식당에 간다면, 많이 가봐.


고객들이 하는 곳에서 어울림으로써, 여러분은 그들과 친숙해질 것이고, 여러분은 그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사회적 환경에서 편안함을 느끼고 개방할 수 있다.




평판 관리를 제공하는 신뢰할 수 있는 회사들이 있다.


이러한 회사들은 당신이 소셜 미디어 사이트와의 상호작용에 집중할 필요 없이 당신의 회사를 효과적으로 운영하는 데 집중할 수 있게 해준다.


그러니, 만약 당신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하다면, 신뢰할 수 있는 회사를 찾아라.




만약 당신의 회사가 당신의 고객의 희생에 따른 실수를 한다면, 그것을 묻어두지 마라.


고객들은 똑똑하고 그것에 속지 않을 것이다.


네가 실수를 했다는 사실을 인정하고 진심 어린 사과를 해.


이것은 용서로 이어질 것이고 당신은 다음으로 넘어갈 수 있다.




누군가 당신에게서 물건을 살 때, 몇 번 추적하라.


문제가 바로 발견되지 않거나 고객이 새 제품을 한동안 사용하지 않는 경우도 있다.


체크인은 고객이 가지고 있을 수 있는 모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다.




당신은 사람들이 당신의 회사에 대해 토론하고 있을 수 있는 모든 장소를 온라인으로 살펴봐야 한다.


고객이 자주 사용하는 사이트에 익숙해져야 업계에 있는 비즈니스에 대한 리뷰를 게시할 수 있다.


모든 불만과 비판에 정중하게 대응하고, 긍정적인 의견과 함께 링크를 게시해야 한다.




이 글은 사업 평판을 더 좋게 만들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좋다.


좋은 사업 평판을 얻고 유지하는 방법을 알아야 한다.


위의 기사에서 배운 내용을 비즈니스 세계에서 긍정적인 평판을 얻는 방법에 적용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