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어봐야 할 생명보험 조언

2020. 6. 14. 20:00카테고리 없음


읽어봐야 할 생명보험 조언



생명보험은 당신이 내릴 수 있는 최선의 결정이다.


계속해서 읽으면서 자신의 요구에 완벽하게 맞는 정책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팁을 찾으십시오.




종신보험이 덜 비싼 반면, 단기 생명보험도 마찬가지다.


이런 종류의 보험의 주된 판매점은 저렴하다는 사실이다.


그러나, 전통적인 생명 보험 정책은 영구적인 금융 자산이라는 것을 기억하라, 심지어 여러분이 빌릴 수 있는 것 조차도.


이에 비해 기간보험은 납입기간 동안만 유지된다.




필요한 생명보험의 보장 금액을 계산하여 상황에 맞는 금액을 구입하십시오.


보험이 너무 적으면 가족들에게 불필요한 재정적인 문제를 야기할 수 있는 반면, 어떤 보험이라도 과다하게 구입하는 것은 꽤 비용이 많이 들 수 있다.


시간을 내어 자신의 완벽한 보장 범위가 무엇인지 파악하면 보안감을 만끽할 수 있을 것이다.




생명보험에 가입할 때 다른 회사의 가격을 비교해 보십시오.


생명보험료는 50%까지 차이가 날 수 있다.


온라인 산업 비교 사이트를 사용하여 여러 개의 견적을 찾을 수 있다.


이전 진료 기록을 고려하여 인용한 것만 비교해야 한다.




자신의 취미가 스카이다이빙이나 드래그 카레이싱과 같은 고위험 활동이라면 종신보험료가 더 높을 것이라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보험회사가 위험하다고 간주할 수 있는 직업의 종류도 다양하다.


꽃게 어부나 또 다른 고위험 직업으로 나무를 베는 일을 한다면 보험금을 더 내야 할 것이다.




직업적이든 취미로든 위험천만한 활동에 종사하면 생명보험료를 더 많이 내야 한다.


당신은 증가된 보험료를 지불하는 것이 번지점프, 스카이다이빙, 그리고 다른 익스트림 스포츠와 같은 지속적인 활동을 할 가치가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장단점을 따져볼 필요가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전쟁, 높은 범죄율 또는 높은 치명적인 질병 발생이 있는 지역을 여행한다면 당신은 더 많은 돈을 지불해야 할지도 모른다.




위험성이 높다고 생각할 수 있는 취미나 직업을 가지고 있다면 보험회사에 이 사실을 알릴 필요가 있다.


보험료로 인해 더 많은 비용이 들 수도 있지만, 보험회사에서 보험금 청구를 거절하는 것보다는 낫다.


정보를 사기로 간주해 원천징수에 대한 처벌도 크다.




생명보험의 밑그림을 검색할 때 명성이 확실한 회사를 구하라.


평판이 좋지 않은 회사를 통한 저렴한 정책은 만약 그들이 무슨 일이 일어날 때 당신의 정책을 지불할 수 없다면 많은 보안을 제공하지 못할 것이다.




생명보험은 당신의 인생에 재정적으로 의존하는 사람이 있다면 필수적이다.


당신이 사망했을 때 당신의 생명보험은 당신의 파트너가 담보대출과 같은 빚을 갚거나 당신의 자녀들을 대학에 보낼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많은 보험사들이 다른 보험들보다 최대 40%를 절감할 수 있는 보험료를 제공할 것이다.


온라인에는 정책, 커버리지, 가격을 비교할 수 있는 많은 사이트들이 있지만, 반드시 여러분의 의료 기록을 방정식으로 계산해야 한다.




정책 구매를 어떻게 하고 싶은지 결정하십시오.


직접 사거나 자신이 근무하는 회사를 통해 사도 된다.


당신은 또한 당신에게 수수료를 부과하거나 커미션으로 일하는 재무설계사로부터 조언을 받거나 생명보험대리점으로부터 직접 보험에 가입할 수도 있다.




앞서 언급했듯이 생명보험에 투자하는 것은 중요한 조치다.


그것은 당신이 세상을 떠날 때 사랑하는 사람들이 불필요하게 부담되는 것을 막아줄 것이다.


보험에 투자하기 전에 사망 당시 가족에게 제공할 수 있는 보호에 대해 고려해 보십시오.


여기서 제공되는 조언을 활용함으로써 정보에 입각한 선택을 쉽게 할 수 있다.